취향을 위한 빈공간/습관적 음주가 [about alchol]

맥주 리뷰: 제주 아워에일_제주맥주x현대카드_신상맥주/맥주추천/수제맥주

허슬러 2020. 12. 21. 18:14

 

 

안녕하세요.

 

 

오늘 이야기 할 맥주는 제주맥주에서 나온 '아워에일' 입니다.

현대카드와 콜라보한 신상이에요.

단순한 그림체인듯 하지만 컬러풀한 색감때문인지 디스플레이 되어 있을때 꽤나 눈에 띕니다.

 

 

‘아워 에일’은 ‘우리(OUR)의 순간(HOUR)을 새롭게 만들어주는 맥주’라는 뜻이라고 해요.

라임 지리네요...

 

 

저는 극도로 안전한걸 좋아하는 성격이라서...

길도 늘 가던 길만, 음식도 늘 먹던 것만 먹는 그런 지독한 성격을 갖고 있는데요...

그런 제가 새로운 걸 가장 많이 시도하는 분야가 바로 술입니다.ㅋㅋ

 

 

그 중에서도 또 맥주를 제일 사랑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편의점에서 접하는 새로운 맥주는 거의 다! 먹어본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별로 자부할 건 아닌 것 같지만 그렇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맥주 전문가이거나 맛잘알은 아니어서 그냥 제가 느낀대로 간단히 공유하려고 합니다.

음식은 취향이니까요!

맥주 첫 포스팅이라 말이 길어졌어요...

 

 

 

내돈내산

 

 

 

> 가격 및 구입처

저는 늘 4캔에 10,000원에 사서... 낱개 구입시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4캔으로 사세요. 이득이니까.

CU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 CU에서 콜라보로 단독 판매하는 맥주들이 꽤 성적이 좋네요.

나중에 올릴 예정이지만 저는 곰표 맥주 사랑합니다...

 

 

> 느낌

다른 제주맥주의 에일들처럼 향긋합니다.

처음엔 시트러스 향이 나고 어떤 표현일지 모르겠지만 끝에 약간 꼬소한 맛이 스쳐갑니다.

 

 

> 추천 안주

과일, 밋밋한 맛의 크래커

맥주 자체의 향이 강한 맥주들은 밋밋한 안주와 즐기는게 좋아요 저는.

제주에일 특유의 시트러스가 있어서 상큼한 과일도 좋을 것 같네요.

 

 

> 재구매의사

55% ?

엄청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니에요. 근데 괜찮아요.

한번쯤 시도해볼만한 맛이고, 또 제주맥주 맥주들이 늘 기본 이상은 하더라고요.

콜라보 제품이니 아무래도 온고잉은 아니겠죠? 들어가기 전에 한번 시도해보세요.